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강원 양양'에 꽂힌 마스턴운용…하조대 럭셔리 리조트 개발

카시아 속초·카펠라 양양 이어 세 번째
"하와이 와이키키 잇는 관광 명소 만들 것"

  • 김민경 기자
  • 2022-09-23 15:10:38

속초, 양양, 리조트, 리조트개발, 마스턴투자운용, 하조대, 카펠라양양, 카시아속초

'강원 양양'에 꽂힌 마스턴운용…하조대 럭셔리 리조트 개발 [시그널]
마스턴투자운용이 개발하는 양양 하조대 리조트 조감도

마스턴투자운용이 강원도 양양군 하조대 해변에 럭셔리 비치 리조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하조대 해수욕장 일대를 하와이 와이키키(Waikiki)나 호주 골드코스트(Gold Coast)처럼 오래 머물며 해양 레저와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관광 명소로 바꾸겠다는 포부다.


마스턴투자운용이 개발하는 양양 하조대 리조트는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하광정리 591, 중광정리 508일원 그리고 중광정리 503에 2026년 완공을 목표로 지어질 예정이다. 대지면적 약 5만2000㎡(약 1만6000평), 연면적 약 15만 9000㎡(4만8000평) 규모로 타워형 콘도와 럭셔리 독채 및 빌라형 콘도로 구성했다.


마스턴투자운용은 양양 하조대 리조트뿐 아니라 동해 인근 리조트 및 호텔 개발 사업을 다수 진행하고 있다. 강원도 속초시에 반얀트리 그룹이 운영하는 5성급 호텔인 ‘카시아 속초’를 2020년부터 개발하고 있으며 2021년부터 강원도 양양군에 글로벌 호텔&리조트 브랜드인 카펠라의 한국 첫 번째 럭셔리 비치 리조트 ‘카펠라 양양’을 조성 중이다.


마스턴투자운용은 "양양은 바다 조망 관광지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최근 국내 여행객의 가장 큰 관심을 받는 관광지 중 하나"라며 "양양을 찾는 관광객은 2년 전부터 30대 이하의 젊은 관광객을 중심으로 매년 약 10%씩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수덕 마스턴투자운용 국내 부문 투자개발1본부장은 "강원도 양양은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과 서핑의 인기, 천혜의 자연환경 등으로 인해 가장 주목받고 있는 관광지 중 하나"라며 "양양 하조대 리조트를 통해 양양군을 하와이와 견줄 수 있는 글로벌 수준의 휴양지로 개발해 국내외 고객을 맞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