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스마일게이트 가상인간 '한유아' 뮤직비디오 조회수 600만회 돌파

풀버전 뮤비 공개 5일만의 성과

  • 정다은 기자
  • 2022-05-31 09:37:05

엔터테인먼트, 인도네시아, 유튜브, 아티스트, 스튜디오, 전속계약, 글로벌, 브라질, 후렴구, 로부터, 관계자, 플러스

스마일게이트 가상인간 '한유아' 뮤직비디오 조회수 600만회 돌파

스마일게이트는 버추얼 아티스트 YuA(한유아)의 신곡 ‘I Like That’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600만 회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5일 풀버전 공개 후 5일 만이다.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및 한유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유튜브 구독자 2500만명을 확보한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댄서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스마일게이트 측은 “브라질, 태국,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CJ ENM이 제작을 총괄한 YuA의 I Like That은 한유아의 시각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세상을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풀어낸 곡이다. YuA는 지난 2월 YG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을 맺은 뒤 가수로 데뷔하고, 광동옥수수수염차 모델로 발탁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YuA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600만 회를 넘어선 건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YuA의 I Like That 음원은 지난 4월 12일 발매 이후 멜론 음원 차트 1000위권에 들지 못했다. 뮤직비디오 댓글도 이날 기준 78개에 불과해 조회수에 비해선 미진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