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유베이스, 부산 피닉스 센터 오픈 "부산 신규 일자리 창출"

  • 연승 기자
  • 2022-04-27 15:32:49
유베이스, 부산 피닉스 센터 오픈 '부산 신규 일자리 창출'
유베이스 부산 피닉스 센터. 사진 제공=유베이스

콜센터 상담 등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는 부산시 연산동에 ‘부산 피닉스 센터’를 열고 상담사 모집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부산 피닉스 센터는 유베이스가 비수도권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오픈한 700석 규모의 대형 컨텍트센터다. 유베이스는 총 6층 규모의 단독 건물 전체에 700석 규모의 최신 디지털 기술을 반영한 상담석뿐 아니라, 상담사를 위한 다양한 휴게시설 및 차별화된 근무환경을 조성했다. 1층에는 그림과 음악이 있는 라이브러리와 카페를 조성해 직원들은 물론 지역주민 등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카페 공간과 함께 휴게 라운지도 마련해 직원들이 편하게 쉴 수 있고 지역 사회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다.



유베이스, 부산 피닉스 센터 오픈 '부산 신규 일자리 창출'
유베이스 송기홍 대표를 비롯해 부산시 관계자들이 26일 오전 피닉스 센터 오픈 행사에 참석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유베이스

유베이스는 부산 피닉스 센터를 오픈하면서 지역 내 우수한 인력을 적극 채용할 계획이다. 우선적으로 부산 지역에서 공채 3기 30명을 채용했으며, 재택 근무 등 유연한 근무환경을 원하는 경력단절 여성의 채용을 적극 추진해 1000명 이상의 일자리 창출로 취업난 해소는 물론 지역 경제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베이스는 상담사들을 모두 정규직으로 채용해 고용 안정성을 보장하고 전문 상담사로서 커리어 개발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도 제공하고 있다. 유베이스 송기홍 대표는 “우수한 인력이 많고 산업 인프라를 갖춰 상담의 품질을 높일 수 있는 부산에 피닉스 센터를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컨택센터 업계 최초로 도입한 공채 제도를 바탕으로 지역 경제활성화와 여성고용 확대를 위한 투자를 지속 확대해 채용부터 교육 운영 전반에 걸쳐 ‘U BASE WAY’로 업계의 새로운 표준을 정립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