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SK네트웍스, 수입차 관리 앱 '더카펫' 출시

  • 김능현 기자
  • 2022-04-01 15:44:35
SK네트웍스, 수입차 관리 앱 '더카펫' 출시
SK네트웍스가 1일 공식 출시한 ‘더카펫’앱. 사진 제공=SK네트웍스

SK네트웍스가 1일 수입차에 특화한 차량관리 플랫폼 ‘더카펫’ 앱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카펫은 수입차 제조사의 보증 기간 종료 후 정비업체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운전자를 겨냥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신뢰성을 두루 갖춘 정비소를 탐색하고, 차량 진단과 정비이력 관리 기능까지 지원한다.


더카펫의 ‘정비소 찾기’를 이용하면 내 차량 모델 정비 건수, 제조사 브랜드 정비 건수, 전체 정비 건수, 거리순 등 다양한 니즈에 따른 정비소 검색이 가능하다. 실제 정비소들의 수입차 정비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되며,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의 차량에 대한 지식과 점검?수리 경력을 보유한 정비소를 파악할 수 있다.


또 더카펫을 통해 정비를 진행한 경우 자동으로 정비 명세서가 앱에 등록돼 정비 이력 관리가 이뤄지며, 이를 기반으로 엔진오일 등 소모품의 교체 주기도 안내 받을 수 있다.


SK네트웍스는 한 달간 신규 가입 및 차량 등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퀴즈 및 추천인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