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G마켓·옥션, 신입 개발자 공채…지난해보다 규모 2배 이상

5개 주요 개발 직무에서 채용
28일까지 접수...서류 평가 없애

  • 백주원 기자
  • 2021-12-20 09:59:56

G마켓, 옥션, 개발자, 채용

G마켓·옥션, 신입 개발자 공채…지난해보다 규모 2배 이상

G마켓과 옥션은 28일까지 하반기 신입 개발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그룹의 일원이 된 만큼 지난해보다 신입 개발자 채용 규모를 2배 이상 늘려 온·오프라인 통합 e커머스 플랫폼으로서의 본격 행보에 나서다는 방침이다.


이번 신입 개발자 채용에서 G마켓·옥션은 앱개발, 프론트엔드, 백엔드 등 5개 주요 직무에서 두 자릿수 인원을 채용한다.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서류 평가 없이 지원자 전원을 대상으로 코딩테스트를 한다. 또 지원 직무를 단순화해 특정 직무를 정하고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채용 후 가장 적합한 직무에 배치한다.


G마켓·옥션은 ‘다음 지평을 열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오는 28일까지 공식 채용사이트에서 지원서를 접수하고 코딩테스트 합격자에 한해 내년 1월 면접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말 입사 예정이다.


G마켓·옥션 관계자는 “이번 신입 개발자 채용은 온라인의 전통강자 G마켓·옥션과 오프라인 전통강자인 신세계그룹 이마트의 시너지를 통해 만들어 갈 새로운 커머스 시장을 신입 인재들과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