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티웨이항공, 8월 ‘오키나와 여행 테마’ 무착륙 관광비행 실시

8월 무착륙 관광비행 6회 운항
대구 출발편은 ‘오키나와’ 테마로 운영

  • 변수연 기자
  • 2021-07-26 09:52:34
티웨이항공, 8월 ‘오키나와 여행 테마’ 무착륙 관광비행 실시
티웨이항공 항공기./사진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091810)이 다음 달에도 무착륙 관광비행 운영을 이어간다.


26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무착륙 관광비행은 인천공항에서 14일(토), 21일(토), 28일(토), 김포공항에서 22일(일), 29일(일), 대구공항에서 28일(토) 등 총 6회 운영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1월부터 미리 느껴보는 해외 여행의 설렘과 면세품 구매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 무착륙 관광비행을 지속 운영해오고 있다.


8월 28일 대구공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은 오키나와 여행을 테마로 운영된다. ‘오키나와, 미리 만나러 갑니다’를 주제로 하늘 위에서 미리 느껴보는 여행의 감동을 전달할 계획이다. 오전 9시 45분 대구공항을 출발해 일본 상공을 선회 후 출발지로 되돌아오는 일정이다.


이날 해당편에 탑승하는 모든 승객 대상으로 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오키나와 굿즈 상품을 선물하며, 기내에서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승객들에게 티웨이항공 담요, 볼펜, USB 등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편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각 노선별 운임총액은 인천 출발 11만1,400원, 김포 출발 10만1,400원, 대구 출발 10만6,4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편을 예매할 경우 반드시 편도를 선택하고 인천, 김포, 대구 중 출발지와 도착지를 동일하게 설정해야 한다.


무착륙 관광비행은 출국 없이도 면세품 구매가 가능하며, 티웨이항공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면세품 사전 예약 주문 시 주류 및 화장품 등 인기 품목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기내 면세품 구매를 원할 경우 탑승하는 주의 목요일 자정까지 온라인, 메일 및 전화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오키나와 여행 테마라는 이색 항공편 탑승을 통해 미리 해외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기내 소독, 좌석 간 거리두기 등 철저한 방역지침을 지켜 안전한 비행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