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코로나·폭염 대비' 김현준 LH 사장, 세종 건설현장 점검

  • 진동영 기자
  • 2021-07-22 13:54:31
'코로나·폭염 대비' 김현준 LH 사장, 세종 건설현장 점검
김현준(앞줄 가운데) LH 사장이 22일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건설공사 현장을 방문해 현장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LH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김현준 사장 주재로 22일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4-2M3BL) 건설공사 현장에서 ‘코로나19 방역관리 및 폭염 대비 안전 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점검은 △코로나19 예방수칙 이행여부 등 방역관리 현황 △폭염 대비 무더위 쉼터 설치 상태 △폭염주의·경보에 따른 근로자 휴식보장 실태 점검 위주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LH는 이날 현장 근로자 격려 차원에서 수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또 여름철 온열 질환 예방을 위해 현장 안전수칙 및 비상 대응요령을 주제로 제작한 ‘폭염 안전카드’를 배포했다. 김 사장은 현장 관계자 면담을 통해 안전 관련 현안과 현장 직원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김 사장은 현장 점검 후 “힘든 상황을 다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다”며 “감염병 방역관리와 폭염 대비 근로자 휴식 보장을 철저히 해 한 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관계자 모두 함께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