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우미건설, '화성 태안3지구 우미린 센트포레' 2월 중 분양

  • 권혁준 기자
  • 2021-01-19 11:10:50
우미건설, '화성 태안3지구 우미린 센트포레' 2월 중 분양

우미건설이 ‘화성 태안3지구 우미린 센트포레’ 오는 2월부터 1·2차 1,300가구를 차례로 분양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단지는 경기도 화성시 태안3지구에 위치하며 84㎡ 단일면적, 지하 1층·지상 15층 규모로 구성된다. 2월 분양하는 1차는 B-1블록 650가구이며 2차는 B-2블록 650가구다. 단지는 주변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융건릉과 국가지정문화재인 용주사가 위치한다. 지구 내 조성 예정인 약 44만㎡ 규모의 공원과 호수공원 등과도 가깝다.


태안3지구는 화성시 송산·안녕동 일대 118만8,438㎡규모로 조성되는 택지개발지구로 3,800여가구가 거주 예정이다. 특히 수원델타플렉스(수원일반산업단지), 가장일반산업단지, 세마일반산업단지 등이 가깝다. 병점복합타운, 홍익대학교4차산업혁명캠퍼스 등도 예정돼 있다. 교통으로는 1호선 병점역이 근처에 있고 효행로, 봉명로, 서부로 등을 이용하면 동탄의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 쉽다. 오산~화성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오산용인고속도로(예정) 등 주변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는 전 가구 남향 위주로 배치됐고 판상형 4베이 위주로 설계됐다. 다목적 실내체육관(하프코트)·피트니스 클럽·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설치되며 카페린·남녀구분 독서실·작은 도서관과 같은 특화시설도 계획돼 있다. 미세먼지 저감·관리가 가능한 에어클린(AirClynn) 시스템도 설치된다.


/권혁준 기자 awlkwo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