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모모랜드’ 연우·주이 신곡 뮤비에 보령 점안액 '로토' PPL

  • 박홍용 기자
  • 2019-06-10 10:59:01

보령제약, 모모랜드, 연우, 주이, 점안액

‘모모랜드’ 연우·주이 신곡 뮤비에 보령 점안액 '로토' PPL

걸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사랑은 너 하나(MOMOLA)’에는 보령제약 점안액 로토가 숨어있다.

보령제약은 모모랜드의 신곡 ‘사랑은 너하나’ 뮤직비디오에 로토아쿠아와 뉴브이로토 PPL를 진행하고, 뮤직비디오를 편집한 주이, 연우의 브랜드필름 3편을 지난 6월 5일부터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온에어 했다고 10일 밝혔다.

‘모모랜드’ 연우·주이 신곡 뮤비에 보령 점안액 '로토' PPL

‘외로운 섬 하나와 별 하나, 아직도 내 마음은 너 하나 매일매일 내 눈 속에 그대를 담고 싶어요’ 가사 부분의 영상에 보여 지는 로토아쿠아는 모모랜드 주이와 연우의 맑은 눈망울과 어우러지도록 했다.

보령제약의 무방부제 프리미엄 인공눈물인 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는 인공눈물의 성분이 렌즈에 흡착되지 않도록 처방되어 모든 렌즈 착용 중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렌즈 착용 중에는 각막 표면의 산소가 부족하기 쉬운데, 아쿠아차지는 건조함을 완화할 뿐만 아니라, 렌즈 착용 중 각막 상피세포의 생존율을 높이고, 탄산수소나트륨이 각막 팽창을 완화시켜 렌즈 착용자의 눈을 자극 없이 편안하게 유지해주는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지혜 보령제약 팀장은 “이번 모모랜드의 신곡의 가사와 로토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려 PPL를 진행하게 됐다”며 “미세먼지 등 유해먼지와 빈번한 모바일기기 사용으로 인해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모모랜드 주이와 연우처럼 빠지고 싶은 눈망울을 갖기 위해서는 점안제를 통해 지속해서 눈 건강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박홍용기자 prodig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